생성자(constructor
)를 가진 객체 또는 인터페이스(interface)가 인스턴스(instance)를 생성할 때 상속할 수 있는 프로퍼티(property)와 메소드(method)를 가지고 있는 원형 객체를 참조하는 생성자의 은닉된 속성이다.
만약에 상속받은 객체 또는 인터페이스(interface)가 존재한다면 상속한 객체 또는 인터페이스(interface) 내부 슬롯(internal slot) [[Prototype]]
의 프로퍼티(property)와 메소드(method)를 추가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스트림에 새로운 트랙을 추가한다.
현재 MediaStream
을 복제하여 반환한다.
현재 스트림의 트랙 세트에 존재하는 모든 오디오 MediaStreamTrack
객체를 나타내는 시퀀스를 반환한다.
지정된 ID를 갖는 트랙을 나타내는 MediaStreamTrack
객체를 반환한다.
현재 스트림의 트랙 세트에 존재하는 모든 MediaStreamTrack
객체를 원소로 갖는 배열을 반환한다.
현재 스트림의 트랙 세트에 존재하는 모든 비디오 MediaStreamTrack
객체를 원소로 갖는 배열을 반환한다.
스트림에서 MediaStreamTrack
객체를 제거한다.
EventTarget
인터페이스를 상속받는 하위 요소들의 이벤트 리스너(Listener)를 등록한다. Window
객체도 포함된다.
사용자가 생성한 이벤트를 전달한다. 코드에 의한 이벤트 트리거(trigger)에 사용된다.
등록된 이벤트를 제거한다. 이벤트 타입, 등록된 함수, 등록시 제공했던 다양한 옵션과 일치된 경우에 이벤트를 제거한다.